안녕하세요 고객님 트릴리온 입니다.
우선 이용에 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어제 택배사와 내용 확인하여 출고 중 분실로 인해
금일 재출고 도와드렸습니다.
재출고된 송장번호로 수정 도와드렸으며, 내일 오전부터 흐름 조회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
기대하고 계실 고객님께 실망감을 안겨드린 점과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.
앞으로 배송 관련 차질이 없도록 더욱더 노력하는 트릴리온이 되겠습니다.
죄송한 말씀 전달드리며 이외에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12일날 주문했는데 아직도 배송이 안되고있네요.....
확인바랍니다..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